하드웨어 문제인 경우
1.USB포트를 PC의 후면에 꽃습니다.(PC의 전면 전압이 낮은경우)
2.USB케이블을 교체합니다.(스마트폰에 사용되는 5핀 케이블도 테스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PC를 재부팅 합니다.
4. HDD를 교체합니다. ( HDD에서 소리가 나거나 문제가 있는경우).
5. 만약 USB허브를 사용하고 있다면,허브를 사용하지 말고 PC에 아이오드를 직접 연결합니다.
6. 다른 PC에 연결해 봅니다.

소프트웨어 문제인 경우

다음 단계를 따라 해주세요.
1. 조그 스위치를 누른 상태로 PC와 연결하세요.
2. 윈도우에서 디스크 검사를 진행하세요.
3. 새로운 _ISO폴더를 생성합니다.(기존의 _ISO폴더는 이름을 바꾸세요)

4. 동일한 증상이 반복된다면 데이터를 백업한 후 HDD를 포맷하여 주세요.
5.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