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 접수전 꼭 확인해주세요.
자주 일어나는 오류에 대해서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 해결방법이 있습니다.수리 접수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택배를 보내실때 수리 접수 정보와 택배 송장 정보가 일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

본 사이트에서는 A/S 접수 시,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아이오드(주) (이하 ‘회사’라 함.)는 AS 접수 및 1:1 문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이름,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진행을 위한 상담 콜
● 서비스 진행 상황을 문자 또는 이메일 알림
● 고객 만족도 조사를 위한 해피콜
● 이벤트 당첨 또는 사은품 제공을 위한 상담 콜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고객의 동의 철회 요청 시, 해당 개인정보는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의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고객정보를 보관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요청일
    
이름 *    휴대폰 *    이메일 *
     
수령지 *
모델번호*    일련번호*    HDD시리얼
     
명백한 불량*
커넥터 불량
케이블 불량
결합성 불량
스위치 파손
액정 파손
모름/없음

이상한 동작*
펌업 불가
동작 정지
액정 문제
리셋 현상
인식률 ↓
모름/없음

점검 요청
전송 속도
전력 부족
헬스 정보
접속 불량
라벨 상태


추가 설명 및 요청

주요내용에 동의합니다 *
아이오드를 잘 포장 하셔서 택배 선불로 아래 주소지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착불로 보내실 경우 택배사에서 자체 반송됩니다.
간단한 처리는 입고후 3~5일 이내 출고 가능하나, 증상이 나타나지 않거나 성능 및 하드디스크의 문제인 경우 5일 이상 지체될 수도 있습니다.

<보내실 곳>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16번길, 16-25, 714호 (중동 1030, 대우 프론티어 밸리 1단지)
아이오드(주) 고객지원실 앞